운동/스포츠새 글

K리그 챌린지 12개팀으로 확장됨

kApxk명 읽음3개 덧글
기존의 서울 이랜드까지에서 (가칭) 안산시민축구단이 참가하면서 12개팀으로 확장
안산 무궁화는 아산시로 연고 이전하고 안산시는 작년에 청주에서 인수할려다가 시의회에서 반대해서 포기한 울산 현대미포조선 돌고래를 인수하고(가칭) 안산시민축구단으로 참가할 예정임
http://ilwar.com/sports/244975
절대 안기쁩니다. 이참에 내셔널리그 k3리그 없애버립시다. K리그도에 올라가지도못하는데 이런 리그왜있나요 왜 k리그서 왜창단해요! 미친거 아니에요! 내셔널리그팀 k3리그팀이 올라와야져! 연맹은 얘네들이 올라오게 도와줘야지 왜 엉뚱한것들이 올라와요!
이해가 안가네요!
연맹은이게 챙피한 일이라는 알아야합니다.
세상에 어느나라가 2부리그서 창단하냐고요!
이런짓은 레스터시티 같은팀은 나오지 말라는 겁니다.
이렇게하면 내셔널리그팀 k3리그팀은 목표상실이되어서 나중에 공멸이됩니다. 다시말해 쟤야의 강호들이 나오지 않는다고요!
안산시장의 행위 악순환을 불러올겁니다.
또 갑툭튀를 불러오고 내셔널리그 k3리그는 묻히고 해서 재미는 감소되고 스토리는 생기지도 않을겁니다 .
부천을 생각했다면 저렇게 안할텐데
그래서 기뻐할이유를 못찾겠네요.
축구는 k리그서 창단했다면 무조건 막고 싶네요 무조건 막을거에요 하부리그팀들의 도전을 막아서 동기부여도 못하게 했으니 내려가라고 할겁니다.
반드시 져야하는팀이라고 말할겁니다.
아 미안한데 2개팀 더늘린다는 기사가 떴음.
즉 K리그(클래식: 12팀 챌린지: 14팀)26개팀으로 늘린다는.(추가로 K3리그는 3,4부 아니면 4,5부가 될지도)
K리그선 창단하는거 아닙니다.
저런행위가 아무런 도움도 안되요 그럼 사흥시장이나 평택시장은 바보 아니던가요! K3리그부터 하려니까.
연맹이 내셔널리그 k3리그에 관심도 없다는 거네요. 국민은행 미포조선 승격때 돈내라고 하니 승격합니까. 서유 청주fc 무시하고 하부리그경험없는 갑툭튀나 만들고 이러니 뭐가됩니까.
안산은 하고싶음 미포조선이나 인수해야지 왜 말도 안돠는 짓을 하는지
어디나 노력해봤자로 만들어버리니 답답합니다.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