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새 글

까발려지는 수준

sxAxe명 읽음3개 덧글
정치이전에 이념이란것이 무엇인가??
이념은 바로 인간을 바라보는 시선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인간을 인간의 집단을 어떻게 규정하고 있으며 그 생리와 본능과 역사의 방항성을 통해서 이념으로 갈라지게 됩니다.우리가 접하는 수많은 이념은 바로 그렇게 시작되었죠. 인간의 무엇을 긍정하고 인정한것인가에 따라 사회주의와 민주주의는 갈라집니다.

이땅, 헬조선의 정치란것은 바로 인간이 빠져 있습니다. 이땅에 사는 대중에서부터 시작된것이 아닌 수입되어 시작된것이죠. 책을 보고 배우고 정치선진국인 유럽의 모습을 보며 옳고 그름을 결정 했습니다. 보수라 자칭하는 수구꼴통들은 정치라는것으로 평가할 수준조차 되지 못하고.. 진보라 자칭하는 이들이 바로 이지점에 서 있습니다.

정의당 뿐만 아니라 진보정치를 한다는 집단들이 보여주는 수준이 바로 헬조선을 만들었던 진짜 이유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수준은 바로 인간을 바라보는 시선의 저열함과 멍청함으로 드러나고 있죠. 인간은 자신이 가진 인식수준을 절대 넘어서지 못합니다.  노동운동이나 인권이라는 깃발에 가려져 있던 실체가 드러나는 순간을 목도하는 기분이 드네요.  

http://ilwar.com/poli/245092
그래서인지 잃어버린 10년이라며 그리워요 노짱 드립치다가 방통위와 손잡고 본격 근현대사 리얼 체험탐구 구현하고자 하는 오윾의 행태가 참 잼나요.
비인간성으론 일베에 뒤질게 없어보이지 않나요?
나농이 한국의 수준을 너무 높게 보고 있었단 생각이 문득 들더군요. 이명박근혜는 마땅했다고 봅니다. 만약 노무현이 살아있어 강남살인사건을 옹호했다면 어찌 나왔을지 궁금해 지네요. 그 찬양 뒤에 숨어 있는 매도와 허락이 어찌 구현되었을지...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