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새 글

(연합뉴스) 연세대서 '테러의심' 상자 폭발해 교수 1명 부상..특공대 투입(4보)

pitxk명 읽음
(서울=연합뉴스) 김지헌 기자 =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대 교수 연구실에서 테러가 의심되는 폭발 사고가 발생해 교수 1명이 부상했다.

13일 오전 8시30분께 연세대 1공학관 기계공학과 김모 교수 연구실에서 폭발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김 교수가 팔에 화상을 입어 인근 세브란스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에 따르면 김 교수는 연구실 출입문에 상자가 든 쇼핑백이 걸려 있어 방에 들어가 열어보니 갑자기 폭발했다고 진술했다.

목격자들도 "택배를 열었는데 갑자기 폭발했다. 작은 나사들이 튀어나왔다. 테러가 의심된다"고 말했다.

경찰은 추가 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에 대비해 무장한 경찰특공대를 투입하고, 사고 현장 주변에 폴리스라인을 치는 등 경계에 나서는 한편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흠 한국에서 폭발테러라니.. 보스턴마라톤테러
때와같이 2차피해를 늘리기위해 안에 못을 넣은걸 보니 테러는 맞는거같닭 중요한건 누가 무슨 목적으로 했냐는건데 나농이 생각할땐 뭐 IS이런건 아닌거같고 둘중의 하나가 의심된닭
1.학점에 양심을품은 학생이 교수 뒤져봐라 앙심품어 보낸거
2.국정원조작 이건 설명이 필요한테 문통령이 국정원의 역할을 줄이려고하자 가짜테러를 만들어 여론을 돌리기위한
뭐가됐든 참 더이상의 피해는 없어야될것이농

http://v.media.daum.net/v/20170613093345313?f=m&rcmd;=r
http://ilwar.com/news/257937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