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새 글
그러니 역시 노인들에게 그냥 무조건 무료승차를 하면 안 되고, 얼마씩 '차비'를 지급하여 전철비용을 물게 해야 합니다. 이런 것이 당장 모든 차량을 교체할 비용을 만들어주지는 않겠지만 이런 식으로 자금정상화를 차례차례 이뤄내야 미래와 안전을 '살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러니까요... 최소한 어린이가 내는 요금을 내게 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 냥님 말대로 그런 미래가 왔음 좋겠습니다...
노인무임 29만원 전두환이 만든건데 보수적인 철갤서도 이문제 가지고 뭐리하는데 틀딱들의 지하철안의 소란 범죄등등으로 교통비지원하고 무임폐지하자고 얘기나옵니다..
문제는 이 지하철 노인무임제 진보건 보수건간에 해결을 못한다는거죠...둘 다 노인표 잃는데 진보나 중도입장서는 지하철노인무임도 공짜고 한국의 노인복지가 동남아보다 못한 상황서 이게 폐지되면 최소한의 노인복지가 없어진다하면서 반대하죠..
어맹뿌시절 김황식총리가 노인무임폐지했다 진보와 어버이연합이 위아더월드되서 김황식을 깐적도 있었죠...아이러니하게도 29만원 전두환이 만든 노인무임제를 지켜야한다는게 전두환을 증오하는 진보쪽이라는것이죠..
노인복지가 선진국처럼 되야 노인무임폐지할건데 선진국처럼 노인복지가 되도 무임제폐지는 힘들거 같네요..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