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새 글
조선일보는 우선 참고 2년있다 닭을 향한 살생부 쓰고 재벌과 연합해 닭과 십상시 죽이기 시작할게 뻔하죠..
방가네를 닭아빠나 29만원 전두환도 건들지 않았는데 닭이 건드렸으니 제 생각인데 닭은 퇴임후 과거 노통보다 더하게 비참해질거라 보죠..
일베 어버이연합이 지금 닭한테 호의적이라 할지라도 내년에 김무성이나 반기문한테 붙겠죠..
그리고 친박내에도 닭에 호의적인 경우 많지 않고 친이계는 더해 만약 김무성이 대통령되면 닭은 친이계에 보복당할 확률 큽니다..
닭은 이걸 모르죠..권력이 오래갈거라 생각해 자기아빠가 독재에 멋대로 측근제거하다 김재규 총에 간거 망각하고 있고 독재자나 폭군의 말로를 모르는게 분명합니다..
29만원 전두환도 정신못차리고 부유하게 사나 YS옹이 감옥보내 사형시킬려는거 김대중이 살려줄때 감옥갔다온거라도 있지...닭은 자기 친동생과도 의절하고 다른 동생과도 사이 안좋은거 보면 닭도 퇴임후 과거 노통보다 더하게 언론의 지탄받겠죠..
일베나 어버이연합은 임기이후론 찬양안하고 미친X이나 여혐발언할게 눈에 보입니다..
흠... 게다가 현 정부가 군정도 아니잖습니까? 그럼에도 자기 멋대로
하고 있으니... 추후 엄청나게 정치 성향에 가릴 거 없이 대폭 까일듯요...
마지막 한 줄을 보니 과연 여혐민국답게 앞으로 여혐할거리를 적립했다가 나중에 쏟아내면서 모든 여성들을 후려치기 하겠구나, 라는 빻은 미래를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왜 아니겠어요? 지금도 '암탉이 우니' 운운 해가면서 '박지만이가 대통령 되었어야' 뭐 이따위 소리 해대는 틀딱충들이 있는데.
어우... 세상에나... 그런 말을 잘도 하려면 왜 "그분"에게 표를 준건지 모르겠네요? ㅡㅡ :;:;
박정희의 딸이기에 그러하죠...헬조선보다 여혐이 심한 이슬람 파키스탄도 고인이 되신 여성총리 부토도 있었죠..
여혐 심한 나라서 여성이 대통령 총리급 고위공무원 되는 경우는 백이면 백 가족후광입니다.
헬조선서 닭이 된건 일베 어버이연합서는 박정희 후광과 일부 여성들이 닭을 뽑은건 여혐이 줄어들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뽑은거라 봅니다..
근데 닭이 된 후 여혐이 오히려 더 심화된게 아이러니죠..
허헛... 정희 그분이 대체 뭐라고 그냥 독재자이거늘... 아무튼 ,
지금 그분을 뽑은 이들에게 참 유감입니다... 알고 뽑았건 모르고 뽑았건...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