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새 글

[경향신문] 여군에 대한 성범죄가 계속 증가하는데 처벌은 ‘솜방망이’

stpxk명 읽음14개 덧글
링크 :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09151112001&code=910302

어휴... 부대 안에서 일어나는 성범죄에 대해 군 윗분들은
왜그리
그려러니 넘어가려고 하시는지... 니들에게 일어난 
일이 아니라고 그러시는겁니까? ㅡㅡ*
http://ilwar.com/news/249357
남자의 본능은 이해해 줘야지 삽입한것도아닌데 왜 발광이냐 흔한 한남들 이야기
한남충에 군대를 끼얹으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지랄이 다 튀어나오는 종합흉물세트가 됩니다~ 짜잔~
군대는 한남의 완전체와 같고 남적남의 끝판왕이죠..특히 해병대가 그러한데 타군도 개병대와 별반 다를바 없습니다..
성에 굶주려서 예쁘장하거나 여성스런 후임은 성범죄의 대상이 되고 부사관 장교는 사병 못지 않게 성매매에 빠지고 똥무궁화 똥별은 여군의 적이죠.
부사관 특히 똥갈매기 세개 상사 원사들은 일과시간에도 다방레지 불러 성매매하는데 말이죠..
군대서 여군상대로 범죄가 기승을 부리는건 폐쇄적 수직적 관계가 그러합니다..
일반회사도 마찬가지나 그래도 군대보단 나은편이죠.
군대는 상관의 말에 복종해야 하는데 여군 입장서 상관의 성희롱 성추행을 상대로 화를 내거나 고소하면 진급도 안되고 해임되죠..
그러면서 꽃뱀취급 당하는데 군인권센터는 큰 도움이 못되죠...여군상대로 하는 성범죄 가해자가 거의 상관인데 상관의 말이 신이라 성범죄가 근절 못되는게 원인이죠..
상관이 인사권을 잡기에 따질수가 없는겁니다..
저러면서 여자도 군대를 가라고 빽빽거리는 것들은 전부 입을 찢고 싶다, 진심으로
여성이 군대가면 물론 여성끼리 모이겠으나 현 징병제상황서의 안좋은 일 벌어지죠..
우선 여군사병이 모인곳에 장교나 부사관인 한남들이 성범죄 저지르겠죠..문제는 현 징병제 상황서 성범죄를 당해도 전역처리 안됩니다..
학교는 자퇴라도 할 수 있죠..하지만 군대는 그런것도 없는데 여성징병제가 있으면 장교 부사관이나 고참 한남들이 성범죄 저질러도 이걸 신고해도 쉬쉬합니다..
아니면 피해자 꽃뱀취급당하고 영창가겠죠...자살시도하면 그것도 처벌받는데 헬조선 군대는 자살미수도 처벌하는 악습이 있기에 여성징병제면 끔찍한 일이 지금보다 더할겁니다..
흠... 향후 새 국방부 장관이 나온다면 적어도 여군 부대엔 무조건 여성 장교 , 여성 부사관
이렇게 있게 해줬음 좋겠네요... 아무튼 , 군과 관련된 일들은 왜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ㅡㅡ*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