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새 글

내가 한남충이다.

bejfa명 읽음4개 덧글
"21세기에 한국에서 한남충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우리에 대해 별로 알 생각이 없는 것 같다. 그저 잘못을 지적할 줄만 알았지, 현재 우리가 어떤 상황과 환경에 놓여 있는지를 깊게 들여다보지 않는다. 평소에 여자와 만나서 대화 한마디 나눠볼 기회도 없는 이에게 데이트폭력의 가해자 프레임을 들이댄다. 진정으로 근본적인 변화를 원한다면, 그 이전에 도대체 이들이 여성과 어떤 관계를 맺고 있는지부터 살펴야 하는 것 아닐까?"
http://www.huffingtonpost.kr/Arthur-jung/story_b_11806696.html

???????????????????????????????????????????????
일단 '한국 남성들이 변하겠지'라고 6.9만큼이나 누가 기대한답니까? 하여간 자의식과잉 오지고요.
여자와 만나서 대화 한마디 나눠볼 기회도 없는 건 개인의 문제고요. 한남이 범죄 저지르는 건 한남 전체의 문제고요.
21세기에 한국에서 김치녀 된장녀를 비판하던 남성들은 여성에 대해 잘 알 생각이 있어서 계속 비판했군요! '너는 된장녀냐 아니냐 김치녀냐 아니냐' 하면서 개념녀 프레임까지 만들어 씌우고 그랬군요!
그저 잘못을 지적할 줄만 알았지 현재 여성들이 어떤 상황과 환경에 놓여 있는지를 '깊게'는커녕 6.9만큼도 볼 생각도 없고, 볼 필요도 없고요!
남자는 그런 거 몰라도 인생이 무탈하고요! 좆도 무탈하네요!
여자는 남자 KIBUN 나쁘게 하면 칼빵 맞고요! 염산테러 당하고요! KIBUN 좋게하면 도촬영상 유포되고요! 능욕물로 소비되고요!

한남들은 이렇게 '외 몰라조 빼애앵 내가 얼마나 노력하고 잇는지 아라?' 하면 끝인데
여성들은 김치녀 된장녀가 안 되려고 몸부림쳐야 하고요, 끊임없이 나는 니 편이며 개념녀라는 걸 상기시켜야 하고요!
좆만한 좆도 좋다고 어화둥둥 오냐오냐 해줘야 하고요! 오르가즘이 뭔지는 모르지만 느낀 척 해줘야 하고요! 시발!!!
http://ilwar.com/news/248639
니네들이 힘들어봤자 얼마나 힘들어? << 지금까지 여성들에게 말해온 한나미들
그런 주제에 지금와서
너희들은 외 힘든 울희를 이해 않헤주는 거야? << 지랄을 하는 한나미들
울희 엄마는 밥도 차려주고 물도 떠다주고 내좆도 크다고 해주는대 외 너내는 한남충이라고 욕먹는 나를 이헤 못해?!
여자랑 말나눌 기회도 업어서 빡치는대 외 나보고 대이트폭력 예기해?! 시발 그런놈도 여치니 있는대! 외 나랑 않사겨조?

5696986969번 쯤 들어서 레파토리 뻔히 알겠네요 ㅋㅋㅋ
나농도 저거 봤닭ㅋㅋㅋ 여자 못만나는 본인을 우리가 뭐 불쌍히 여기기라도 해야 한다는 건지
한남새끼들은 한남새끼한테 칼빵맞고 염산맞고 주먹맞아 죽어가는 여성들에 대한 동정을 한 적이나 있나 몰라요?
근데 꼴랑 '여자 못 만나니까 나는 불쌍해'라니 순두부 오지고요...

죽기 일보직전인 사람 앞에서 섹스 타령! 시발!!!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