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새 글
유독 보양식 관련해서 뱀이나 다른 야생동물을 먹는건 한국과 중국밖에 없지요..
실제 보양식 효과 크지도 않고 뱀을 먹는게 소고기나 닭고기같은 고기먹는게 영양으로 더 좋습니다..
여담이지만 정력좋다고 먹는 개구리알은 생으로 먹으면 죽을수 있고 나중에 뇌에 기생충에 들어가는 부작용있고 아몬드나 견과류보다 효과가 없다고 하는데도 야생동물의 씨를 말리는 한국인이나 중국인보면 답없죠..
요즘은 저런게 싫어서 보신탕집은 삼계탕이나 다른 고기집으로 바뀌고 있는게 그나마 다행이죠..
에휴... 대체 누가 자꾸 그 동물들이 효능있다고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그 입 좀 꿰매주고 싶네요...
그리고 님 말대로 삼계탕 전문점 또는 다른 고기집으로 바뀌는 것에 대해 다행으로 여겨야 할 거 같습니다...
삼계탕을 많이 찾고있는데도 개식용금지라는 팻말을 들고오는 외국인들 보면 답이 없지 않나요?
그리고 젊은세대들은 보신탕을 혐오스런 음식으로 보고 있는데 그래도 꾸역꾸역 쳐들어오는 외국인들은 뭔가요?
흠... 개탕(...)이 모든 국민들이 다 먹진 않는 음식입니다만 ,
아직까지 많은 이들이 먹고 있을 거라는 생각 때문에 그러는 거겠죠...
그러는 자들이 우리나라 젊은세대에게 한번이라도 물어봤다면 저런짓은 안하겠죠!
그러기전에 우리정부나 반크같은데서 동영상제작이나 하면 좋겟네요.
읍소같지만 한국의 젊은세대들은 보신탕을 먹지 않습니다. 같은 동영상을 제작해서
한국인들이 보신탕을 혐오스런 음식으로 여긴다고 말해야됩니다.
그런다음에 여름때만 되면 찾아오는 저런 악질 외국인들은 강제추방 시켜야죠!
흠... 한번 그에 대한 글을 님이 보내는 게 어떨까 싶네요... 그에 대한 반응은 냉할 거 같습니다만...
정말 '보양효과'가 있는지부터 검증 좀 하길 바라지만 현실은 '카더라'가 지배하고 있는 빻은민국이죠.
비위생적이고 때려잡은 보신탕을 먹으라고 한다면 구역질 날 거 같네요.
그거는 그렇다고 쳐도 외국에서 개고기식용을 반대는 자들은 입국금지 해야됩니다.
그들은 강아지를 사랑해서 그렇게 외치는게 아니고 우리를 아직도 개식용하는 민족이라는 낙인을 찍으로 오는 자들입니다.
보신탕은 이제 자본에 논리에 맡겨도 될거 같네요.
요즘 젊은세대들은 보신탕을 먹어본적도 없고! 복날이면 많은 사람들이 이제 삼계탕을 찾지 보신탕을 찾는 사람은 얼마되지 않잖아요.
그리고 저때부터 우리들도 자정운동을 했는데 아직도 개식용 반대를 외쳐야 하나요?
이제는 개식용보다 강아지공장에 대해 반대해야 하지 않을까요?

또한 인천공항에다가 한국인들은 이제 개 식용을 하지 않습니다. 라는 동영상을 띄워서 이미지를 개선해야 되지 않을까요!
우리가 이렇게 개선되어가고 있는데 개식용금지를 외치는 외국인들은 강제추방을 했으면 합니다.

흠... 젊은 세대 중에 먹어본 적이 아예 없는 이들도 있겠습니다만 , 암암리에 먹는 이들도 있을겁니다...
그리고 저들을 강제입국금지 또는 추방을 하면 그것도 나름 논란거리가 되기에 저리 냅두는 게 아닐까 싶네요...
추방의 이유는
우리나라국민이 보신탕을 먹지않아도. 잘못된 정보로
개 식용금지 팻말을 들고 올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저들이 개 식용금지는
우리가 하고 있는 상황과 상관없이
아직도 개식용을 하는 야만족으로 만들기 위한 거라고요!
인종차별 요소로 들고 오는 겁니다.

우리가 백날 삼계탕만 먹는다 그래도 저들은 우리에게 개식용금지 라는 시위를 할겁니다.
이 거는 역으로 우리에게 보신탕을 먹으라고 하는 겁니다.
우리를 미개한 민족으로 보는 거라고요!
노인세대라도 것도 소수이고
거의 먹지 않는다는 거죠! 요즘 보신탕집들 거의 문닫고 있다는 걸 모르시나요?
삼계탕을 더 많이 찾아서 굳이 보신탕을 먹지 않는다는 소리에요!

보신탕집 가면 먹고 싶은 마음이 드나요? 비위생, 비인도 적으로 때려잡는데 그걸 먹고 싶어할 사람들이 있느냐
그렇다고 보신탕 업자들이 각성해서 우리 이래서 안되겠다 라는 생각도 안하고 옛날에 하던 방식으로 개 때려잡는데 먹고 싶어서 오겠습니까!
그리고 보신탕 집이 우리가 가는 주변에 있는 것도 아니라 후미지고 구석진데 있는데 뭐하러 구역질 나는 체험을 하러 갑니까!
너농의 개고기에 대한 감상 잘 알겠닭.
그게 개고기가 없다는, 그리고 노인층만 먹는다는 근거는 될 수 없닭.
오히려 감상이 있다는 것은 있다는 근거닭.
이제 강아지 공장을 막아야 하지 않나요! 요게 더 중요한 사항이지 않을지!
강아지 공장 , 당연히 막아야죠... 다만 , 이에 대한 보도는 올림픽이 끝나지 않는 이상 잘 안할듯요...
이제 개식용은 자본의 논리로 막을 수 있다는 겁니다.
성남 모란의 보신탕집은 거의 죽어가는 실정입니다. 거의 활력을 잃었죠.
다른데도 이렇게 되어갑니다.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