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새 글
저런다고 성적오른다고 생각하는게 일제감정기때 마인드죠..
저 학교 일제감정기 일본인선생과 조선인학생관계와 비슷한데 체벌금지법을 만들어 체벌한 선생은 무조건 파면시키고 촌지도 파면시켰으면 좋겠네요..
자퇴숙려제 있으면 뭐합니까..저런 선생이 학생위에 군림하고 교육부가 체벌에 관해 온건적으로 대처해 학생들은 자퇴하는데 숙려제 효과없고 기러기아빠는 줄어들 기미가 없죠..
이런 뉴스 안 볼려면 교육분야도 FTA해서 체벌 촌지 과도한 숙제없는 외국계학교가 들어온다면 헬조선 학교들이 그나마 정신차리겠죠..
부자들과 일부 중산층이 외국인학교와 체벌없고 학생을 대우하는 몇몇 자사고나 특목고 보내는거 가지고 뭐라하는 시기 아니죠..
참고로 자퇴숙려제는 효과있다고 교육부가 자화자찬하는데 자퇴율은 줄어든 효과는 사실상 없죠..
에휴... 그 당시 일본 것들 , 이 땅에 있는 이들에게 정말 몬난 마인드를 심었네요...
근데 체벌금지법이란 거 , 한다면 논란이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요새 체벌하면 안된다는 생각들이 많이 늘긴 했습니다만... 그리고
외국계 학교 도입을 누가 할까요? 하는 이가 있다면 진심 용자일지도...
외국계학교는 아니지만 외국인학교는 있죠...근데 그 외국인학교에 한국인들 많은데 재벌가 고위공무원 연예인자녀들이 주를 이루죠...
외국인학교 들어갈려고 편법동원하는데 이게 부유층만 하는게 아닌 중산층들도 하는 경우 있습니다..
차라리 외국계학교 미국의 유명사립고가 들어선다면 헬조선 사립고는 특목고 자사고 몇몇 마이스터고 외엔 똥줄탈겁니다....학생들이 그쪽으로 몰리겠죠...
자퇴율도 숙려제 무색할 정도로 줄어들지 않는 상황서 외국계학교 들어선다면 촌지 체벌은 없어지겠죠..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