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세금은 곧 짐의 돈이니라

sxcke명 읽음8개 덧글
한국의 극우 권위주의 정치세력이 가장 짜증나는 것은
힘없는 이들에게서 돈 뜯어다가 지 멋대로 쓰고 놀고
그 시간에 성과연봉제니 경쟁이니 이런거 도입해서 남들 죽이면서
"지금은 위기상황"이라고 떠드는 겁니다. - 사실 무능한 한국인 기업경영자들이 잘 써먹는 수법이기도 하죠.
이런게 딱 책임없이 군림만 하는 k-가부장제랑 맞아떨어지는데 한국에선 이것이 청산되기 전까진 아무런 진전이 없을겁니다.


http://ilwar.com/free/252192
세금이 역시 써야 제맛인가봅니다.
청와대에서 비아그라 구입했다고
하네요. 세금으로...
그냥 병원에 가서 치료를..
청와대 해명:고산병 치료위해 구입했다.
청와대가 얼마나 높길래..
예상을 못했던 답변이라 당황중입니다..
머 아프리카 순방가고 하면서 고산지대 갈 일 있었다고하니...
나농은 그것보다 경호원들 피로회복용으로 놔줄라고 마늘주사 구입했다는 말이 더 웃겼닭. ㅋㅋㅋ
만인지상에 군림하다보니 세금은 그냥 지들끼리 돌려써도 된다고 믿는건 극우들의 기본신앙인가봅니다.
새누리당을 위시한 한국 극우들을 보수라고 부르기 싫은 이유는 그들이 전혀 합리적인 시스템을 만드려는 노력도 안하고 그저 앉아서 권력만 누리고 그 부당함을 지적하는 자들을 온갖 잔인한 방법으로 죽였기 때문입니다.
비아그라라는 자극적 소재만이 아니더라도 여태껏 새누리당이 올바로 떳떳하게 돈을 사용하고 공개하는 꼴을 본 적이 없습니다.
외국극우들이 헬조선극우를 보면 미친 또라이라 할 정도로 헬조선극우는 나라걱정이 아닌 자신의 이익만 추구하죠..
트럼프가 맘에 안드나 좀 쉴드쳐줄만 한게 아주 쬐끔 있는건 그래도 트럼프는 미국의 국익을 중요시하는게 있긴 합니다..
그래도 같은 극우인 부시보다 못한건 사실이지만요..트럼프말고 다른 선진국 극우는 민심을 보기라도 하고 나름 자기가 반대되는 좌파의 정책을 따르기도 하고 외국에 있는 자국민보호하는데 헬조선 극우는 나라가 망하거나 자국민이 죽어도 자신한테 이익만 되면 상관없다는 짐승보다 못한 집단이죠..
헬조선극우가 터키나 필리핀극우보다도 못한게 사실이니까요..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