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한남이 가장 빻은 지점은

jCAjD명 읽음2개 덧글
물론 '가장 빻은'이라고 솎아낼 수 없는 게 한남이지만...ㅋㅋㅋ

밥을 해주면서 안 해주는, 일을 하면서 안 하는, 남자 경험이 많으면서 없는, 똑똑하면서 멍청한, 운전을 하면서 안 하는, 날씬하면서 (특정 부위만) 통통한, 키가 (자기보다) 작으면서 (너무는 안되고) 큰 여자를 찾으면서
이 모두를 '적당한' 이라고 퉁치는 지능수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자도 적당히 능력 있어야지"
= 돈은 벌되 가사노동과 독박육아와 대리효도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하지만 남자는 돈'만' 벌면 되고 돈을 벌기 위해 일어나는 일은 알아도 모르는 척 해줘야 한다! 않해주면 김치련!

"여자도 적당히 남자친구 사귀어 봤어야지" (이건 좀 ^호불호^가 갈립니다만ㅋㅋㅋ)
= 남자의 마음을 잘 알고 남자의 기분을 거스르지 않고 알아서 척척척 해야 하지만 전 남친과 섹스를 했다면 그건 '과거 있는 년' 이다.
여자가 전남친 사겼을수도 있지모... 근대 어디까지같어? 얼마나 사겻어? 이해해준다는데 외 말을몯해? 잤어?? 와... 김치련이내!

"여자도 적당히 운전 할 줄 알아야지"
= 택시비도 비싸고 대리운전 부르면 비싸니까 여친이나 마누라 불러야 하지만 '내' 여친이나 '내' 마누라 아니면 김여사.
너는 내 여자니까 특별히 김여사 제외시켜 줄겧ㅎㅎ 김여사가 왜 성차별이야? 웃자고 하는 말이자나;;

"여자는 적당히 모자라야 돼"
= 나랑 대화가 통할만큼의 지식은 갖추되 자좆심 상하니까 나보다 많이 알면 안되고 내가 관심 없는 분야를 잘 아는 건 노관심이고 ^남자들의^ 분야를 잘 알면 여자같이 안 느껴진다. 무슨 여자가...
남자가 맛춥뻡 좀 몰르면 어떻냐! 맗만 통하면돼지!! 개떡가치 말해도 찰떡가치 알아드러야지 왜 몯알아듣냐! 김치련드라!

"여자는 적당히 통통해야지"(이것도 ^호불호^가 갈립니다만ㅋㅋㅋ)
= 연예인만큼 마르되 가슴과 엉덩이는 빵빵해야 한다. 여자 몸무게가 어떻게 50kg을 넘나?
하지만 남자의 뱃살은 인격이고 남자는 덩치가 좀 있어야하고 뚱뚱해도 '돈만 있으면' 예쁜 여자 사귀잖아? 김치련들 남자 돈만 밝히냐!

"여자는 적당히 커야지"
= 너무 크면 남자 기 죽이고 자좆심도 죽인다. 남자가 여자 올려다 봐야겠냐? 그리고 너무 작은 것도 ^스퀸쉽^ 하기 힘들다.
근데 여자들은 남자 키 왜 봄? 건방진 년들. 내가 작다고 무시하는거냐? 키 작다고 않사겨주냐? 키 작아서 샋스 않해주냐? 김치련들아!


한남=빻음
빻음=한남
http://ilwar.com/free/251011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