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스크랩]한국 소녀 성상품화 앵나 빻았다

Akeej명 읽음10개 덧글
한국 소녀 성상품화 앵나 빻았다
익명
작성시간2016.10.16 조회수394
29
지금 급식인 갓치도 있을거고
아니더라도 다들 한때는 급식이었을 텐데

이 중에 10대 청소년 시절에
부르마입은 채로 다리 비비 꼬고
인형 껴안고 다리사이에 손넣으면서
아앙 오빠아.. 나느은.. 아무것두 몰라요 아잉♡ 헤헷
이 지랄하고 다닌 년 있노?

여자의 10대란 자고로
쎅스쎅스 예아!!!! 게이쎅쓰 후장쎅쓰!를 외치고
친구끼리 전자사전으로 야설 봊나 돌려보고
점심시간 종 울리자마자 고삐풀린 멧돼지처럼 급식소로 돌진하는 나이 아니노?

나는 지금 20대지만 10대때 제일 흉폭하고 거칠었으며 철근도 씹어먹을 욕망덩어리 전투종족같았다.

미디어에서 묘사하는 그 소녀들은 대체 어디
있는거노? 대한민국에 그런 소녀가 있기는 하노? 나이 열몇살 먹어서는 젖병물고 인형 안고 기저귀같은 옷에 양갈래머리 하는 소녀가 어딨노?
존재하지도 않는 투명소녀 만들어다 학학대면서 빨고 앉았노?

이런 식의 성상품화는 아동성도착증측면에서도 물론 봊나 위험하지만 진짜 10대 갓치들에게도 위험하다.
한참 자기 정체성에 대해 방황하고 외부 영향을 받기 쉬운 나이대이므로, 왜 내 십대는 내 청소년기는 저렇지 않을까 끊임없이 고민하고 자조하게 되기 때문이다.

나는 여드름 투성인데 왜 저 '소녀'들은 뽀얗고 보송보송하지? 내가 못생긴 건가?
나는 성적인 호기심이 왕성한데 왜 저 '소녀'들은 나눈 아무것두 몰라요 오빠앙♡ 하고 있지? 내가 음란한 건가?

결론 : 로리민국 뒤져
http://ilwar.com/free/250734
영드 특유의 섹스를 희화화시키는 거 너무 웃기닭ㅋㅋㅋㅋ미드는 막 진짜 사랑을 나누는 느낌인데 영드는 딱 쎅스쎅스 예아!!! 인거같농ㅋㅋㅋ물론 케바케겠지만
성격 성향 다양하긴 한데 나는 아무것도 몰라요~ 양 갈래머리 보송보송 아동 느낌은 전혀 아니고...
한남민국 영향받고 자랐으면 말 다한건데...ㅎㅅㅎ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건 여학생들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받음. 지들 판타지대로 만들어 놓고 진짜 모든 10대 여자들이 그럴꺼라 생각함.
그래서 소녀소녀 하지 않은 여학생들보고 넌 무슨 여자애가 그러냐? 이럼.
만약 예쁜애가 자신이 생각한 소녀 이미지와 다르면 털털한 매력이라고 그러면서 은근히 소녀다움 면모를 보여주길 바람.
그리고 여리여리하고 약해보이는 모습을 어트케든 찾아내어서 역시 너도 별수없는 여자구낭ㅇ 그럼.
못생긴 여자가 그러면 걍 저런애는 여자도 아니라면서 낄낄댐.

나농도 중딩때 여자취급 못받았닭 욕을 워낙 찰지게 하고 안경잡이에 매일 앞에 앉아서 질문 제일 많이 해서 존나 욕쳐먹고 다녔닭
"여"고생은 그냥 예쁘게 포즈잡고 앉아있는 만화캐릭터인줄 아는 한남이 헛소리를 찍찍 하길래 너는 그 때 뭐했냐 입시때문에 자유시간이라고는 잠자는 시간밖에 없었을텐데? 하니까 뭔가 세계관 뒤틀린거 꿰 맞추고 있더라는..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