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한국종특 오지랖

bADjf명 읽음11개 덧글
은 평범한 삶 강요하기

그리고 그 평범한 삶을 사는 것은 넘나 어렵닭!

1. 장애인/트랜스젠더/호모섹슈얼로 태어났다면 이미 탈락!
2. 외국인이라면 또 탈락!
3. 초중고를 무사히 마치고 대학에 진학해야 함(4년제)
4. 솔로인것을 슬퍼하며 항상 연애상대를 찾아야 함
5. 썸을 타며 울기도 웃기도 하는 생활은 기본옵션
6. 여자는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함
7. 남자는 군대를 다녀올것
8. 대학을 졸업했다면 취업을 해야한다
9. 평범한 삶을 살고싶다면 어디든 회사/국가기관에 소속되는 것이 좋음
사회운동가, 프리랜서, 예술가 등의 직업은 먹고살기 힘들지 않냐는 말/그래도 안정적인게 좋지~라는 말을 평생 들어야 한다
10. 너무 빨리도 안되고 너무 늦게도 안되고 딱 혼인적령기에 결혼해야 함
11. 결혼하면 애를 낳아야 한다. 딩크족은 저출산의 원인!
12. 애가 생기면 엄마가 봐야 함
13. 아니면 친정엄마가 뵈야 함
14. 아이 때문에 엄마가 경력단절을 겪고 일을 그만두더라도 역시 행복은 가까이에 있는 것... 가족이 저의 행복이죠^^ 하며 살아야함 (진짜 이 말 라디오에서 696969번 듣는데 고구마 백개 먹은 기분...)
15. 아이는 어렸을 때부터 학원을 보내서 다른 아이들에 뒤쳐지면 안됨
16. 아이를 대학에 보내야 함
17. 정치인들도 마음에 안들고 살기 힘든 나라지만 우리나라 최고라고 생각
18. 탈조선?? 애국심이 부족한듯 ㅉㅉ 아무리 성범죄율1위 대졸이 노르웨이 중졸보다 임금 적게받고 경찰이 무력진압 하는 나라여도 한국만한 데 없다
19. 나이들수록 국뽕 만땅
20. 나이가 벼슬



지금 생각나는 건 여기까지. 더 있으면 말씀해 주시라농ㅋㅋㅋ


오늘도 탈조선 의지를 다시 한번 다집니다
http://ilwar.com/free/250537
26. 여자가 술취해서 강간당하면 취할때까지 마신 여자탓이지만, 여자가 너무 안 취하면 매력없음.
ㅋㅋㅋ성공한 사업가 보면서 미필자라고 겁나 까대던데 앞날 창창한 인재라고 기사뜨면 군대나 가라고 하고
그놈의 군대군대군대...

성경험 많은 여자 좋아하는 한남도 있더라구요
쉬운 여자라서 지랑도 자줄거라고 생각 할 게 뻔하지만
여자=걸어다니는 성욕 처리게로 보는 한남
내 섹스테크닉이 좆같은 걸 여친이 알면 안됨. 말하면 걸레년!!!
그래서 평생 자기 섹스테크닉이 짱짱인줄 알고 살다 뒤져야 함 ^^
27. 밥은 어디서 먹든 꼭 집단으로 뭉쳐먹어야만 한닭. 혼자 먹는건 절대 안된닭. 
이거 남자들 세계에서만 진짜라는 말이... 나농만 해도 고삼 1년간 독서실 안/밖/식당에서 혼밥 69번은 해본 거 같닭
ㅋㅋㅋㅋㅋㅋ남자한정 바이블 맞는것같닭. 여자들중에 정~~말 눈치보는 애들도 배고프면 눈치 덜한 카페에서 한끼 때우기라도 하는데 남자들은 남자가 무슨 카페냐는 (국내에 얼마 없는)맨박스때문에 그마저도 못하는거 많이 봤닭
역시 한남충을 박멸하던지 탈조선을 하던지 해야.
근데 탈조선을 해도 한남충은 박멸해야.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