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스크랩][박제]서양녀들은 더치한다고 하지 않았나요?

veAxe명 읽음12개 덧글


교환학생 와서 네덜란드 친구랑 버디프로그램으로 친해졌는데
친구 집 홈파티에 갔다가 맘에 드는 더치걸(그친구여동생이었습니다)을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하다 번호교환하고 어제 데이트를 했습니다
저는 또 학생이고 해서 돈이 별로 없음.. (여기 물가 ㄷㄷ함) (스웨덴으로 못가고 여기로 온 것도 학비때문입니다 ㅠ 집에 돈이 별로 없어요)
암튼 전 더치걸이니까 당연히 더치할 줄 알았습니다;
대충 데이트 비용 예상하고 돈 챙겨 나갔음(카드 분실했다가 생고생해서 현금 조금씩 들고나갑니다)
근데 얘가 돈을 하나도 안 내더라고요?
엄청 자연스럽게?
한국에서 연애할땐 그래도 여자들이 커피라도 사곤 했었는데 이건뭐..
그래도 남자 자존심에 음식값은 냈습니다 (여기 식당 비쌉니다... 하.. 압구정 뺨후림)
이후에 펍에 가서는 얘가 낼 줄 알고 기다렸는데
또 저보고 내라는 듯이 뒤에서 기다리더군요;
그래서 내가 밥 샀으니 이건 니가 내줘라 그게 맞지 않냐 했더니 굉장히 불쾌한 표정을 짓더라고요..
뭐 여차저차 나와서 데려다주고 집에 왔습니다
이후로 연락이 안 오길래 그냥 서로 맘에 안 들었나보다 하고 있었습니다(저는 질척거리는 걸 싫어해서 ㅎㅎ)
근데 이번에 또 모일일이 있어서 친구들과 모였다가 그때 얘기가 나왔습니다
좀 충격적이더라고요
다들 그 얘긴 알고 있었고 전 비난받았습니다
니가 데이트를 청해놓고 숙녀분께 무슨짓이냐고
그래서 제가 더치페이와 제 사정에 대해 얘기했더니 그럼 데이트를 안 하는게 맞지 않냐
그리고 더치페이는 더치들과는 상관없다
이전에 영국에서 우리를 비하하려고 만든 말이다
상당히 불쾌하다
고 하더라고요 .... 네 완전 찌질이 됐습니다..
옆에선 다른 EU출신 애들도 자기네 나라도 안 그런다고 한국 이상한것같다고 욕하고..
솔직히 애국심이 강한편이라 나라 욕먹을까봐
그냥 제 개인적인 성향이라고 얼버무렸습니다..
속상해서 방에와서 잠이라도 자려는데 계속 자다깨다해서 새벽에 글 남겨요...
해외 거주 중이신 다른 분들은 어떤가요.... 서럽네요ㅠ
http://ilwar.com/free/250042
찌질이 '됐습니다' 아니고요
찌질이 '확인 했습니다'가 맞죠 깔깔깔깔
저런 나라에서나 '왕자는 필요없어' 해야 되는데
애초에 여자를 지 하녀나 몸종 쯤으로 여기는 한남들 앞에서 하니 지들이 왕자인 줄 알고...
하여간 한나미는 못말립니다 깔깔깔깔
뇌내망상 속에서만 살다 현실을 본 한나미구농 ㅋㅋㅋ
한번 만나자고 난리쳐서 나온 자리에서 데이트에 응했으니 서로 좋아 만난거고 더치페이 해야함! 여자를 일방적으로 좋아하는 상태를 인정을 못할 정도로 우쭈쭈에 팽창된 자아를 가진 것들이라..
아..그거 아는한남한테 실제로 들었읍니다......
"아니 소개팅신청을 내가 했어도 자기도 좋으니깐 나온거 아냐? ^외더치않헤^? 싫으면 나오지 말았어야지!!!!!"
물론 실제로 듣고 하는 말이라농 ㅋㅋㅋ 오죽 일반적이면 ㅋㅋㅋ
"애국심이 강한편이라 나라 욕먹을까봐 그냥 제 개인적인 성향이라고 얼버무렸습니다.. " 아 네....한국남자 99.999999% 의 개인적인 성향인거죠 ^오^ 국위선양 오지구요 깔깔깔깔깔깔
미국이고어디고 여자사람친구는 더치한다ㅋ 그런데 데이트비용은 남자가내 기본적으로 데이트는 남자가 여성을 초대하는것이거든초대해놓고는 돈내세요 겁나 우리나라만 있는 문화이지
더치걸이니까 당연히 더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모르겠는데 이 문장 너무 웃기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다 서럽다곸ㅋㅋㅋㅋㅋㅋ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