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한남님들 생각 좀 해 보세요;

spcxk명 읽음7개 덧글
한남님들도 자기들끼리만 있으면 남자끼리라서 냄새나고 남자끼리라서 칙칙하다고 싫어하잖아요.
근데 향긋하고 깔끔한 여성이 그 냄새나고 칙칙한 한남이랑 같이 있으면 대비돼서 더 칙칙해보이고 더 냄새나는데 왜 여성들보고 남자 싫어하냐고 뭐라고 해요?
자기들끼리부터 부둥부둥 사랑하고 끌어안고 솔선수범해야죠. 자기들끼리도 싫어하면서 여성은 막 혼신의 힘으로 그런 한남님들을 좋아해야 되나요? 왜요? ^^;
네? 여자가 있어야 분위기가 산다고요? 한남님들이 분위기 못 살려서 그런 거잖아요;
여성들이 불쌍해서 몇 번 웃어주니까 관심 있는 줄 알고 여성들이 한남님들 좋아하는 줄 아나본데... 머리가 안 굴러가서 힘들겠지만 생각이란 걸 해 보세요.
여성들의 평균은 깨끗하고 정리되고 향기나고 꾸미는 건데 지저분하고 너저분하고 냄새나고 후줄근한 한남님들이 눈에나 차겠어요?
그래도 여자랑 떡은 치고 싶다고 어떻게 작업이라도 걸어볼까 싶으신가 본데... 잘 보세요.
여성들은 한남님들보다 평균적으로 배려심 넘치고 눈치 잘 보는데 배려심 물말아 먹고 눈치 제로인 한남님들이 꼬신다고 넘어 가겠어요?
애초에 평균치가 이렇게 다른데 사람처럼 보이기나 하겠어요? 얼마나 미물같이 보이겠어요? 안 그래요?
제가 6.9 실잦 얘기까지는 안 할게요. 근데 사람이면 인간적으로 화장실에서 소변 보고 손은 좀 씻어요.
씻지도 않고 다니니까 여자랑 말도 못 나누는 거예요.

네? 진정한 자기를 사랑해 줄 여자가 있을 거라고요?
날씨 풀려서 한강물 따뜻할테니까 한강 속에서 찾아 보세요 ^^*
http://ilwar.com/free/248813
사람의 인성을 보셔야죠. 저 남자들 사이에선 진국입니다.
오크 김치년처럼 굴지 마시고요.
맞다, 혹시 성괴는 아니시죠?
자신얼굴은 생각안하고 성형한여자와결혼하면 2세가 못생겨진다고 ㅂㄷㅂㄷ함ㅋ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