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전태일 열사께서 청계천 여성 로동자들의 그 처참한 실상에 분노하셨는데 저 개자식들은 어따대고 감히 로동 단어를 붙이는걸까요! 정작 어두운 시절 힘써 싸운 분도 이소선 쌤 아닙니까!
정의당이 오유야 미안해 거리는거 보고 저기 있었으면 나는 쪽팔려서 탈당했겠네 깔깔 그런의미 아닌가욤... 아님 저 분이 빻기로 유명하신 분인가... 갑자기 이해력이 한남스러워진 기분이닭..
????언제 정의당에서 피켓시위했나요????
하 저 노동당 까지ㅠㅠㅠㅜ아오ㅜㅡ
정의당피켓시위가 오유야 미안해 ㅠㅠㅠ/ 싸우지말고 친하게 지내요 이런 병맛같은 내용을 보고 저런 소릴 하는 것이농? 이해가 잘안되농
캡처만 보면 여성혐오자라서 탈당을 고려했을 거라는 이야기인지, 여성혐오에 휘둘리는 당 꼬라지에 환멸해서 탈당을 고민했을 거라는 건지 모르겠닭. 문맥 없이 저 댓글만 떼어서 보면 양쪽으로 다 해석될 수 있는 표현이닭. 저 트윗 작성자는 전자라고 판단한 것 같지만 원글 링크를 달아놓은 것도 아니고 저렇게 달랑 댓글 하나만 캡처해놓으면 알 수가 없닭. 나농은 판단을 보류한닭.

그리고 정당 가입할 때 사상검증해서 통과된 사람만 받아주는 것도 아니고 가입하겠다 하면 받아주는 거 아니농? 공식적으로 당 이름으로 내놓는 논평이 중요한 거지 몇몇 개인이 빻은소리 한다고 정당을 욕할 이유는 없닭.
빻은 당원 몇몇에 어찌할 줄 모르는 당 지도부에 화내는 거고
빻은 소리가 당의 입장이 되어 가니까 욕하는 거닭
내편이라 믿었던 당이기에 분노도 더 크닭
이쯤되면 당이 중요한 게 1도 아니게 보이는데
그럼 대체
뭐가 중요한 걸까요 ㅋㅋㅋ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