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격하게 동감한다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한남은 나은편이닭 보통 한남들은 멘탈이 깨져도 자존심은 있어가지고 범죄자기질 대놓고 드러내는데 저한남은 적당히 물리니 바로 꼬리내렸닭 ㅋㅋㅋㅋ
논리적으로 반박하는건 싹 무시하고 회원 전부를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으로 만들어버리네요. 대단해요.
아니 진지하게 말씀하시는 거면 좀 그럴 듯한 이야기로 시작하셨어야지요. 우리 생각을 바꾸려고 오신 거면 조금 더 말이 되는 말을 했어야 하고요.

아뇨 저에게 죄송하실 필요 진짜로 조금도 없어요. 앞으로도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조금도 화나지 않았고 기분 나쁘지도 않아요. 정말이에요.
그러니까 질문 몇 개에 대답만 좀 해주시면 정말 좋겠어요.

1) 주혀기님은 범죄자가 아니죠?
2) 잠재적인 범죄자라는 말이 크게 기분 상할 일이 없다는 이야기, 이해하셨나요?
3) 여기 회원들이 정말 무서운 건 아니죠?
대답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머리를 좀 식히시고 여기 회원들이 지금까지 당해왔던 게 어떤 걸까 한 번 생각해보시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농담이 아니고, 지금 이 시간에도 '실제로' 폭력에 의해 죽어가고 있는 사람 - 주로 여성들이 있습니다. 남자들의 기분이 나빠지는 것과 과연 같은 층위에 놓고 비교할 수 있는 일일까요? '서로 감정 상할' 그런 일이 있을까요...?
오늘 글 하나를 쓰시고 이런 수많은 댓글에 놀라셨다면, 많은 여자들은 언제나 이런 일 이상의 것들을 '실제로' 당하며 매일매일을 살아왔다는 사실을 한 번 상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지해요 저.
혹시 여자들이 아무것도 몰라서 그래..
남자들이 다 그렇지 않은데..
메갈 여자들에게
한국남자들의 멋짐을 알려주게썽
혹시 이 생각으로 오신거농....?혹시...
설마????
한남 지껄이는거 시작단계가이거고 2단계 여혐은없다 3단계 메갈 빼애액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