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옛날에는 그랬죠.

그래서 많이들 죽었죠.
저런 소리 할거면 옛날처럼 군대도 3년 갔다와서 해야 하는 거 아니농.
옛날처럼 전쟁터에 총알받이로 갔다 온 다음에 말해야 하는 거 아닐까요?ㅋㅋ 거기서 살아온 확률이면 인정합니다.
한시 빨리 남자 임신 대중화해야 한닭. 해외에서 성공 사례도 있다는 걸 보니 이 한남충들 임신시키고 출산 임박한 만삭까지도 부려먹다가, 밥 짓다가 출산하게 하고 짓던 밥 계속 짓게 하고 산후조리 절대 못하게 하고 독박육아 시키다가 산후우울증으로 재기하게 해야 한닭.
자지오패스 지가 그렇게 살고 나서 말하라고..말해본닭.
어쩌다 한 번 부랄 맞으면 그렇게 아파 죽는다고 죽는다고 아주 세뇌를 시켜놓고 임신과 출산의 고통은 나몰라라하는 한남패스 인정합니다.
AC8 진짜 빻고 빻았다고 해도 너무하네 그냥 콱 다 저런 것들은 D져야 되는데 참 나.

아 씨앗밤 식빵
빻았다 빻았다해도 진짜 너무 심하게 빻았다농,
아니 도대체 여혐한남들은 왜 저렇게 여성이 고통받는걸 좋아하고, 보고싶어 하는거농?????
막 욕하고싶다 정말..아!!!!!!!!!!!!!!!!! ㅠㅠ
제 안의 한나미에게 물어보자면 그러면서 우월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뭐랄까요 '내가 너를 그 고통에서 해방시켜 줄 수 있어!' 같은? '그러게 내 말 잘 들었으면 이런 일 없잖아?' 같은?
'내가 널 이렇게 저렇게 할 수 있지만 안 하고 있으니까 알아모셔라!' 같은?

저는 남자들이 자동차 같은 기계류에 집착(?) 열광(?)하는 것도 그 우월감이랄지 정복감이랄지에 심취한 결과라고 생각하거든요.
'이것을 내 좆대로 휘두를 수 있다!' 같은...

제 안의 한나미가 순도 100% 리얼 한남이 아니라서 실제 한남의 사고방식과는 좀 다를지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렇다는군요.


음 너무 진지해졌나 싶은데 아무튼 빻음의 결과라는 건 변하지 않죠!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