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오늘의 자기 전 기도

cAjej명 읽음2개 덧글

냥젤리는 진리입니다.

더운 날 일워 농민들 모두 시원하게 무탈하게 하루 하루 즐기며 행복하기를 기도합니다.

요즘 현실에서도 온라인에서도 빻은 이들을 자주 접하게 되는 것은 우리의 죄가 아니라는 것을 우리 모두 잘 알아, 스스로를 괜히 자학하지 않게 도와주시옵소서. 툭하면 전화번호 내놓으라고 협박하는 머저리들과 현피에서 우릴 구하소서.


항상 하는 기도를 다시 드리옵나이다. 제 지인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이 이루고, 원하는 것을 얻고, 무엇보다 행복할 수 있게 하옵소서. 일워 농민들을 위해서 기도 드립니다. 열 일곱 가지의 사연을 언제나처럼 기도하오니, 그들의 뜻을 이룰 수 있도록 허락하시옵소서.


여혐의 정도가 점점 심해지고 있는 이 나라의 빻음에서 견딜 수 있게 하소서. 한 발 한 발 걸어가며 무엇이 옳은 것인지 알 수 있는 지혜를, 비록 빻은데다가 좆렬하고 한심한데다가 그지같은 녀석들이긴 하지만, 아무튼 한남들에게도 주셔서 모두 좀 잘 살아볼 수 있는 기회 비슷한 거라도 주어지는 사회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척이라도 할 수 있게 해주소서. 아니 젠장 이 정도로 양보했는데도 들어주지 않으면 진짜 양심도 뭣도 없는 겁니다 진짜!


쪄죽겠습니다! 비 비슷한 거라도 좀 주시길 바랍니다! 입추도 한참 전에 지났다고! 아 쫌!


오늘도 다들 좋은 밤 이룰 수 있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세상 모든 냥앞발과 젤리의 이름으로~~

냥멘! :3
http://ilwar.com/free/247114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