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궁금한게 있닭

pviCk명 읽음36개 덧글
어째서 메갈리안과 갈라진 워마드는 성소수자,특히 게이에 대해서는 성소수자혐을 하는가였다,
근거가 게이가 위장결혼머시기를 해서 게이혐이라고 하는것과,
게이들이 하는 여성혐오였다,
게이들이 과연 여성혐오를 했는가,
게이들이 여성혐오를 했다면 워마드가 가하는 공격은
여혐에 대한공격인가 성소수자를 향한 공격인가 의문스럽다,
http://ilwar.com/free/245382
모든 게이들이 여혐을 했는지는 모르지만 적어도 나농은 여혐하는 게이 실제로 많이 봤닭.
위장결혼을 실제로 한 게이까진 못봤지만, 여자 속여서 위장결혼 하려고 생각하는 게이도 봤고
끼순이, 뽈록이, 뒷보x이 이런건 뭐 다들 아무렇지 않게 쓰고 그랬닭.
해당 비하발언이 게이들이 레즈들의 가치를 폄하한 근거라고 본다면 게이커뮤니티에서 많이 봤다는 얘기같은데 어딘지 알수있나요?
나농에게 묻는거면 나농은 게이 커뮤니티는 모르고....
나농 친구중에 게이인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와 가끔 게이클럽이나 게이바에 같이 놀러갔었닭.
거기서 만난 친구의 친구들과 얘기하면서 많이 들었던 말이닭.
처음에 무슨 말인지 몰라서 친구가 친절히 설명까지 해줬닭....
위장결혼 이야기도 친구와 친구의 친구들에게 들은 것 이닭.
나농의 친구는 그렇지 않았지만....오히려 레즈비언에게 친화적인 쪽이었지만
그래도 위의 여혐단어들도 다 쓰고 있었고
나농 친구의 친구들중엔 레즈혐, 여혐하는 친구들도 많았농.
내가 있으면 내 앞에선 조심하는거 같았지만 친구가 그렇다고 말해줬농.
예전에 한참 토론이 있었는데, 친절한 농이 링크를 가져다줄 것이닭
근데 이 주제에 대한 토론은 정말이지 지구 끝까지 평행선...
여혐하는 건 다 깐닭. 한남충으로는 남게이들이 포함되지 않는닭. 남게이들이 "한남충"으로는 자기 얘기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닭.
메갈에서 게이혐이 주류가 된 워마드가 빠져나가게 된 계기로는,

1. 개념녀 대회에서 한 여성이 위장연애때문에 자신을 이용한 게이남친 썰 풀음.
2. 그에 관련된 간증글들이 쏟아짐.
3. 레즈비언들이 동성애자커뮤내 여혐과 차별에 대한 폭로를 시작함.
4. 게이들을 등에 업은 운영자가 레즈비언들 글을 썰기 시작.
5. 레즈비언들 글이 썰리고 레즈비언들이 이에 대해 항의하자, 성소수자 혐오는 무슨, 결국 여성을 위한 사이트에서도 게이 감싸려고 여자들 입막음 하는구나 하며 시헤 여성들이 폭발함.
6. ㄸㄲㅊ이라는 비속어 쓰며 비판하자 운영자가 게이 비판할거면 나가라 함.

이런 흐름으로 나가서 차린게 워마드인걸로 기억한닭.
혹시 게이혐으로 시작된 워마드라는 커뮤니티는 지금 올랜드 총격사건 이후로도 게이혐을 하고 있나요?
그걸 내가 어찌 알겠농. 다만 올랜도 총격사태로 크게 영향받은 부분은 없을거닭. 말 그대로 성소수자 혐오가 아니라 한국 게이들의 만행을 혐오하는것이기 때문이닭.
하지만 호모포비아가 총격사건을 일으킨 이후로 게이혐오에 대해선 어느정도 경각심을 가져야된다고 봐요
올랜도 총격사태때의 게이는 말그대로 성소수자집단을 가리킨다는 사실 알고 계시농.
반면 워마드의 혐오의 대상이 되는 게이는 남성 동성애자닭.
농은 지금 이 두가지 개념을 혼용하고 계시닭.
나농도 그거랑 상관없을거라 본닭.
워마드는 게이 인권따윈 안챙긴닭. 모토가 여성인권만 챙긴다인데....
그렇다고 성소수자 인권을 안챙기는 것은 아니닭....여자인 성소수자도 있닭.
일단 첫댓에도 지적했듯이 성소수자!=게이임부터 상기하는게 좋겠닭.
성소수자는 곧 게이라는것은 맞지않다고 봐요, 왜냐면 성소수자라는 개념이 게이에만 한정된게 아니에요
지금까지 정리한 내용을 종합해보자면 워마드는 순수하게 여성주의에 초점을 맞추고,게이역시 한남이라는 모토를 잡고있고 이에대한 근거는 게이들이 여성과레즈(무성애자,바이,트젠)를 향한 여성혐오적 언사를 고발한다는 말인가요?
그렇다면 워마드가 게이의 여성혐오적 언사를 고발하기 위해서 여성혐오가 아닌 게이라는 성정체성을 혐오하게된 계기는 여혐과위장결혼말고 다른이유가 있나요?
왜 그 두가지 말고 다른 이유가 또 있어야 하농? 그 두가지가 하찮아보이농?
그 여성혐오와 위장결혼이 게이 커뮤니티에서 보이는 고유한 특성이기 때문에 게이의 성정체성을 공격하는 것이닭.
혹시 워마드가 가하는 공격이 게이커뮤니티에 속한 사람들을 향한 공격인가요? 아니면 오프라인에서 존재하는 불특정다수 게이들을 향한 공격이나요?
나농은 워마드의 대변인이 아니므로 나농의 사견이닭. 게이를 향한 분노도 한남을 향한 분노의 양상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되지 않겠농.
모든 성소수자들이 존중받아야 하는건 아닙니다.(이건 이성애자의 경우도 마찬가지...) 쓰레기짓을 하는 자라면 성소수자라도 당연히 비판을 받아야지요... 게이들중 일부는 여성혐오 성향을 보이고 있는터라 최소한 그런 여혐게이들은 제대로 비판을 받아야 한다고 봅니다. '똥꼬충'이란 표현은 거부감이 들지만서두요...
게이의 성 지향성에 대한 비난이 불편하신 것 같아 한마디 덧붙이겠닭.

뽈록이 뒷보지 끼순이 보갈 등의 게이용어는 여성의 성정체성과 관련된 용어가 아니라고 생각하시농?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