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펌) 한남입니다. 현재 솔직헌 심정 말씀드립니다.

kfDjf명 읽음2개 덧글
제발 부탁드립니다.

 

다시 예전처럼 한국남자에게 무상으로 섹스를 제공하시고 섹스 후 만족못해도 티내지말아주세요..ㅠㅠ

저는 야한거 좋아하는데 테크닉은 없어요 그냥 핥고 넣고 싸고밖에 못해요.. 그래도 모르는척 해주세요..

 

그리고 요즘 물가 아시잖아요.. 더치페이 제발 해주세요.. 제가 아쉬워서 여자만나는건 맞지만 돈이 없단 말이에요ㅠㅠ

물론 진짜 사랑하면 제가 돈을 더 써도되는데 요즘은 왠지 다 김치녀로 보여서..ㅠㅠ 물론 김치녀 뜻도 잘 모릅니다.

그냥 내심기 거슬리면 김치녀려니.. 해요..

 

연애 못하고 결혼 못하면 남자들은 하자있는 사람으로 취급됩니다..ㅠㅠ

손주안겨드리고 며느리 제공해야 부모님이 이제 다커서 효도한다고 칭찬해줘요..

그거 아니면 솔직히 효도할 방법이 없어요... 사실 있겠지만 귀찮아요.. 결혼하면 다되는데 제가 왜해요..

 

외국인 매매혼하면 주위에서 수근거리고ㅠㅠ 이혼이라도하면 그렇줄알았다며 손가락질해요..ㅠ

그러니까 비혼선언 철회하시고 결혼해주세요.. 맞벌이도 부탁드려요 요즘 물가 아시잖아요..

 

솔직히 밥청소빨래 이런거 할 수는 있는데 하기 싫어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예전처럼 병신같이 살아주세요..ㅠㅠ 물론 예전과 달리 추가로 돈은 벌어주시구요..

 

그리고 젊은여자 품평하고 오피도 맘껏 가고 사람들앞에서 당당하게 음담패설 하고싶어요..

제가 잘나서 그런건 아닌데 그냥 그러고 싶어요.. 재밌잖아요..

 

솔직히 논리 없습니다. 그냥 그래요. 님들만 참으면 제가 재밌고 편해져요..

제발 이해해주시고 예전처럼 남자의 품평을 무서워하며 찍소리 못하고 사시면 안될까요?ㅠㅠ

 

성폭행이나 성추행 같은 성범죄도 그냥 여자가 문제려니해주세요... 이유는 없어요.. 그냥 그렇게 해주세요..

실제 피해자의 정신적, 육체적 고통, 인권은 관심 없으니까 저한테 얘기하지마시구요

 

성범죄는 날로 늘어나는데 가해자는 대다수가 남성이고..잠재적범죄자얘기가 나오니까 기분이 나빠요..

그전엔 성범죄에 아예 관심이 없었으니까 그전얘기는 하지 말아주세요..

 

저는 키크고 이쁘고 늘씬하고 청순하고 섹시하며 현명하고 검소하고 가정일 잘하는 여자가 이상형이에요..

티비를 너무봤나 눈만 높아진걸수도 있는데 솔직헌 심정은 그래요..

 

하지만 여성분들이 외모보고 재력보고 자지크기보고 그러지말아주세요..

이유가 있는건 아니고 그냥 기분이 나빠요.. 예전처럼 일방적으로 품평당하는것만 해주세요..

 

혹시나 남성에 대한 기호가 있더라도 입밖으로 꺼내지 말아주세요.. 타당한 이유는 없구요 그냥 기분이 나빠요..

 

웜퇘지님들이 하는 행동이 솔직히 남자들한테 피해가 있거나 영향을 미치진 않아요..

그냥 기분이 나빠요.. 보기 껄끄러워요.. 그뿐이에요..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아요..

타당한 이유는 없지만 그냥 싫으니까 그만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ㅠㅠ

 

 

 

 

 

차라리 이렇게 솔직해지는게 낫지않냐.

 

요즘한남들은 결국 이얘기를 존나 폭력적이고 극단적으로 하는거다

건전하고 온건한 패미니즘해라 자지들아^^ 욕하고 막 그러면 극단적이라 타당한 주장도 어필이 안되요^^




http://ilwar.com/free/244996
한 줄 요약 : 뭐가 뭔지 모르겠고 알기 싫고 그냥 내가 듣기 싫으니까 닥쳐라

ㅇㄱㄹㅇ 한남 수준ㅋㅋ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