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한남들이 말하는 진정한 페미니즘

AxxCk명 읽음6개 덧글
1. 여자는 연애하기 쉽잖아요. 남자는 호구가 되야 연애 할 수 있는데
2. 여자는 결혼으로 신분 상승도 가능하고 부양의무도 사라지잖아요? 돈없어도 여자라는 이유로 결혼이 쉬운데. 반대로 남자는 집을 해야 결혼 가능하고 고스펙 여자는 못난 남자에게 눈을 안 주는데. 돈없으면 남자는 결혼도 못해요.
3. 권리를 원하면 의무를 행해야 하는데 한국여자는 군대 안 가잖아요. 억울해요 진정한 남녀평등을 원하면 여자도 군대가야죠. 군대 간다고 시위를 하는게 진정한 남녀평등의 첫걸음이죠.
4. 여성전용주차장, 여성배려칸, 여성할당제는 역차별입니다. 진정한 남녀평등을 원하면 여성스스로가 저런거에 반대해야죠. 한국 페미와 달리 외국 페미는 저런걸 비웃습니다. 독립적이지 못하다구요.
5. 남녀 임금격차요? 여자가 힘든 일 안하고 이기적이고 책임감없는데 당연히 남자를 뽑죠. 또 여자는 공대를 안 가니 취직이 힘들죠.
6. 결혼비용 반반하면 가사육아 반반하고 명절 때 처가 시댁 번갈아가먼서 가자. 효도는 셀프로 해라 => 며느리 도리가 있죠. 남자가 더 힘든일 하고 야근을 자주 하는데 여자가 가사육아 더 하는건 당연합니다.
7. 성매매는 대부분 선진국에서 합법화인데 왜 한국만 불법인가요? 야동도 불법인거보니 한국남자는 성욕을 억압당하고 있습니다!
8. 여성부 존재 자체가 성차별적입니다. 진정한 페미니스트는 여성부를 거부해야죠. 독립적이지 못해요.

9. 결론: 진정한 페미니즘은 군대도 가고 데이트비용 결혼비용 반반해야 되지만 임금격차는 그대르 가시육아도 그대로 대리효도도 그대로 성매매는 합법화 여성부는 해악이니 폐쇄. 한국여자는 지나치게 의존적이다! 외국여자는 짐 들어주면 올바르지 않다고 화낸다!
http://ilwar.com/free/244939
농촌 총각이랑 결혼 안해준다고 제노사이드라고 하는거 들었농.
그냥 한국 남자한테 있어서 여자는 집집마다 하나씩 있어야 공평한 성욕배출도구이자 출산도구라농.
도탁스에서 만든 피라미드짤 말이나농? 한남은 결혼 못하는거에 억하심정이 있는거 갔다농. 그러면서 결혼은 남자가 불리하니 뭐니 초식남이 될꺼라고 지랄한다농. 현실은 동남아에서 신부매매 ㅠㅠ
그거 맞닭 ㅋㅋ... 나농이 보기엔 한남은 초식남이 될 가능성이 요~~~만~~~~~~~~~치도 없어보인닭...
그래서 슬프닭ㅜㅜ
입초식남ㅠ 입으로만 초식남 타령하지 말았으면. 결혼 이야기만 나오면 좆레벌떡 뛰어나온다농. 제발 초식남이되어서 여자한테 관심 꺼주세요. 허구한날 한국여자 김치녀라고 후려치면서 한국여자 못잃어 빼애액하는 꼴이란 ㅉㅉ
초식남은 '평화' '공존' '생태' 이런 가치들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지만 K국의 "일부" 남성들에겐
'성욕' '차별' '우월감'등만이 있기에 Never Possible......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