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악독한 마녀집단!

Axpxk명 읽음6개 덧글
일베는 에헴! 해주기가 참 좋닭.
수많은 혐오와 범죄를 일삼고 있지만 정작 한남들 자신과는 별로 상관없는 이야기닭. 전라도를 욕하거나 노무현을 모독해도.. 여성을 차별하거나 혐오해도.. 5.18를 모독해도.. 그다지 자신들과는 동떨어진 액자속 그림과 같닭.
그러니 에헴이 나와주는것!
뒷짐지고 앉아서 쯧쯧거리면서 일베의 저질스러움을 타박하기 참 좋닭. 그리고 그러는 자신들의 모습이 너무나 자랑스럽기도 하닭.

그런데 메갈은 에헴해 주기가 난감하닭.
바로 '나'를 욕하고 있기 때문이닭. 버선발로 뛰쳐나가 귀싸대기를 올리고 싶은 감정이 마구마구 샘솟는닭. 이렇게도 자랑스럽고 훌륭한 '나'를 니가 감히 욕하냐가 나와준닭.

당의정의 진보씨들은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간닭. 한국 진보의 미래를 위해 심지어 내 돈까지 가져다 바치고 있는데 나를 욕하는 메갈을 옹호해!!! 가 나와주는것!!

악착같이 저 악독한 마녀집단을 박멸해야만 한닭. 일베따위는 비교가 안될만큼!! 왜? 나를 욕하고 있느니까!! 그러니 메갈은 그 무엇보다 악독하고 저질스러운 범죄집단이 꼭!! 부디 꼭 되어야만 한닭!! 동지들도 주위에 넘쳐난닭. 힘이나고 신난닭.

한국사회를 바지끄댕이 붙잡고 매달리고 있던 모순이 드디어 수면위로 부상하고 있는 느낌이 든닭. 그래!! 바로 이게 헬조선의 실체닭. 이 힘이 이명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만들었던 더러운 실체라는 말이닭. 진보라는 작자들은 사회의 진보따위에 관심을 버린지 오래닭. 그들이 중요한것은 수구꼴통들이 점하고 있는 자리 반대편에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자리의 공짜티켓을 놓칠까 전전긍긍할 뿐이닭.

이땅에 진보라는 깃발이 얼마나 뜬구름과 같고 힘이 없었는지 이제야 만천하에 드러나고 있는것이닭. 그들 또한 지금 헬조선을 만든 공범이었다는 사실!! 메갈이라는 아무런 힘도 없는 집단의 등장이 이땅의 실체를 드러나게 한것은 작년과 올해의 최고의 수확이지 않을까!! 나농은 그것에서 희망을 본닭. 전세계가 고립주의를 택하고 후퇴하고 퇴화하고 있는 와중에 이곳에는 저항이 꿈틀대며 피어오르고 있닭. 인식하지 못했던 문제를 문제로 인식하고 있닭. 한쪽에서는 멍청함을 전시하고 있지만.. 다른 한쪽에서는 급속도로 깨어나고 있닭.
이런 상황에서 인류의 역사는 어떻게 흘러갔는가를 기억해보자!!  어제보다 오늘이 암담한 지금의 현실에서.. 아이러니하게도 희망을 본닭!!
http://ilwar.com/free/244914
ㅇㄱㄹㅇ 그런새끼들은 진보아님 걍 독립군 코스프레가 하고싶은것ㅋ
아니면 김문수처럼 쏘ㅡ련의 강력함에 땡겨서 젊은시절 다보내고나니 지난세월이 아까워서 그바닥에 붙어있는것 뿐.
김문수는 변절이 아니닭. 자신의 욕망에 충실한것뿐! ㅋㅋ 대학시절 군부독재반대가 최고로 핫했던것뿐이닭. 사회문제따위가 아니라 처음부터 '나'만 바라보고 움직이는것!! 손학규도 그 라인이고.. ㅎ
2012년도 대선쯤에는 국민은 수준에 맞는 지도자를 얻는다고 했을때
우리나라 국회의원들이 왜 이모양인지 깨닫고 머릿속이 번쩍했고

작년에는 우리나라 여성인권이 왜 이모양 이꼴인지
그게 일베만의 특성이 아닌 남녀노소 구분없이 모두 물들어 있었다는걸 깨닫고 또 머리속이 번쩍했네요

사회문제는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서 사회문제다 << 뭐 이딴식의 두리뭉실한 개념이였는데
두차례 머릿속에 지진을 겪고나니 이제 좀 알거같습니다
전 최소 두번은 겪어야 온전히 제 것으로 받아들이나보네요 ㅋㅋㅋ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