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노동당 게시판은 그나마 토론이 있닭. 메갈이 사용하는 언어는 듣기 좋지 않지만 그것을 가지고 탄압당해선 안된다 vs. 메갈=페미나치 하는 진보저씨들의 대결구도닭.
ㅋㅋ 인권과 페미니즘과 민주주의 그 어느것 하나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진보저씨들!!
역시 정치정당이 나서서 선명한 태도를 보여야 사짜들을 걸러내는게 가능해진닭. 우리 진보저씨들 그동안 구미에도 안맞는 인본주의 진보사상 지지하는척 하느라 얼마나 힘드셨겠농. 
중식이밴드도 어쩌면 좋은 기회였는데.. 총선직전이라 해일앞에 조개마냥 취급되든듯 보였닭. 그건 그렇게 이번 성우논란은 예상과 다르게 사회에 긍정적인 혼란을 만들고 있는것 같닭. 물론 넥센의 멍청한 대처가 한 몫해주긴 했지만 ㅋㅋㅋ 진보저씨들과 한남들 그 멍청한 주둥아리 더욱 더 놀려 판을 더 크게 만들었으면 좋겠닭. ㅋㅋ 기름을 부어라 기름을!!
나농은 엥념을 전혀 안한다농. 가끔 링크타고 들어가는 정도! ㅋㅋㅋ
게임회사 넥슨과 야구팀 넥센이 지금까지 같은 회사인줄 알았닭;; ㅋㅋㅋㅋㅋㅋㅋ
당원게시판 가보니 엥념이나 다른 남초커뮤와 다른점을 못찾겠닭.
메갈 쫓아내면 되지 왜 우리가 나가냐고 그러고 있닭. ㅋㅋㅋ 메갈이 일베와 오유의 대통합을 이룩하고 드더이 당의정마저 통합하는 기적을 만들어내도다!!
새누리지지세가 강한 밀양에 송전탑이 건설되면 당연히 같이 투쟁해야 하며... 수구꼴통이던 탈북자 서울시 공무원이 부당하게 간첩으로 몰려도 마땅히 도와줘야 한닭!! 하지만 메갈은 절대 허락할 수 없닭!!
운영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