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새 글

나농 너무너무너무 멍청하닭

efefa명 읽음5개 덧글
어차피 해봤자 안된다는거 뻔히 알면서 또 남초에서 논쟁했농 ㅋㅋㅋㅋ 

김자연 성우 이슈 가지고 빻은 댓글들이 쭉 이어지길래 가볍게 댓글하나 달았다가 반응이 폭발(?) 적이어서 결국 논쟁 참여, 우주최고의 답답함을 느끼고 일워로 안식하러 왔닭. 

왜 이런 멍청한 짓을 반복하나 모르겠닭. 남초는 근처에도 가지 말자고 했는데 필요한 정보 검색하러 갔다가 지뢰를 밟았농....... 남성혐오 파쇼 단체를 지원하는 김자연 성우님을 옹호하는 바람에 반동세력이 되어 찍혀버렸닭 ㅋㅋㅋ 아 이제 증말 가지 말아야겠닭 ㅋㅋㅋ 어르고 달래고 좋은 말로 하나하나 집어서 설명해줘도 끝내 김자연 성우는 반사회세력 동조자고, 남혐 테러단체 지원자농 ㅋㅋ 그들만이 상상하는 "진정한 페미니스트" 를 기다리는 모양이던데 아마 지들 눈감는 그날까지도 진정한 페미니스트는 개네들 눈앞에 안나타날거닭 ㅋㅋㅋ
http://ilwar.com/free/244899
저도 비슷한 유혹에 잠시 빠졌다가 제정신을 차리고 탈출했습니다.
농담이 아니고 한남들과는 전혀 말이 통하지 않아요. 쟤네들은 말이 안 통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거든요.
메갈은! 남자들을 적대시하고! 남자 꼬추를 가지고 혐오사진을 올리고! 반사회적 행태를 하고!!! 그래서 안되애에에에!! 

이미 이걸로 대동단결 했닭. 김자연 성우의 입장이나 실제 교체건의 부당함, 메갈4와 메갈과의 접점, 논조 등은 쌈싸먹은지 오래닭. 메갈4 페이지도 참 안타까운게 어차피 아무리 정제된 논조로 운영해도 메갈과 똑같이 분류될거, 이럴 바에야 막 지르고 발광할거 그랬농 ㅋㅋㅋ 메갈처럼 발광해도 꼴페미, 메갈4처럼 정제하고 말해도 꼴페미.  이럴거면 말이닭 ㅋㅋㅋ
메갈은 페미니스트가 아니라는 게 가장 중요한 쟁점 중 하나라고 주장하는 것들이 우글대는 곳이 지금 남초죠... 메갈이라는 이름만으로 다 죽여 없애는게 지당하다고 여기는 것들과 무슨 대화를 할 수 있겠습니까.
운영 후원하기